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해운대 스카이캡슐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는 해운대 미포 - 청사포 - 송정에 이르는 4.8km 구간의 동해남부선 옛 철도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재개발해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서 해운대 해변열차와 해운대 스카이캡슐을 운행하는 국제 관광도시 부산과 해운대 관광특구의 핵심 관광 시설입니다.

    해운대해변열차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예매 정보

    해변열차 예매

    해운대 해변열차는 아름다운 동부산의 수려한 해안 절경을 감상하시면서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를 거쳐 송정까지 왕복으로 운행하는 교통수단을 겸비한 관광열차입니다.

     

    해운대 스카이캡슐 예매

    해운대 해안절경을 7~10m 공중에서 관람하는 낭만적인 체험 시설입니다

    해운대 스카이캡슐은 신비로운 해안절경을 7~10m 공중 레일에서 관람하면서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 까지 2km 구간을 자동으로 운행하는 낭만적인 캡슐입니다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정거장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열차 정거장을 안내해 드립니다

    미포정거장 ➡️ 달맞이터널 ➡️ 청사포정거장 ➡️ 다릿돌전망대 ➡️ 구덕포 ➡️ 송정정거장

     

     

    ☑️ 미포 정거장은 바다 오른쪽으로 해운대 해수욕장과 동백섬, 광안대교과 위치하고 있고 중앙으로는 이기대와 오륙도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달맞이 터널 정거장은 1985년 북한 간첩선이 침투했던 곳이었으며 해변은 지난 30여 년간 일반인의 접근이 차단되었던 곳입니다. 몽돌해변이 얼마 전에 공개되었고 앞으로 전망대 등 각종 편의시설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 청사포 정거장의 청사포는 무엇보다 청사포 해변의 일출은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있으며 청사포 초저녁에 뜨는 저녁달은 부산팔경으로 꼽힙니다. 청사포 등대를 뒤로 조화롭게 어우러진 마을과 자연경관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국토경관디자인대전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국내 관광명소입니다.

     

    ☑️ 다릿돌 전망대 정거장의 다릿돌 전망대는 청사포 마을의 수호신으로 전해지는 푸른 용을 형상화해 제작되었고 하단은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바다 위를 걷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를 잘 살펴보시면 지금도 물질을 하고 계신 해녀분들도 만나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 구덕포 정거장의 구덕포에서 청사포를 거쳐 마포까지의 길을 해운대 삼포길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갈대와 기암괴석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지금은 이색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서 여유 있는 바다 감상과 함께 추억 만들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 송정 정거장의 송정 해수욕장은 동부산의 3대 해수욕장 중 하나입니다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가족 피서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사계절 내내 서퍼들이 몰려들어 송정 해안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서핑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반응형